-
스타벅스의 소음은 비즈니스 전략인가?카테고리 없음 2022. 7. 16. 06:23
스타벅스의 소음은 비즈니스 전략인가?
저는 지금 스타벅스에 있습니다.
시장의 한복 그물에 있는 것 같다.
음료에서 나오는 직원의 목소리는 리드미컬하다.
2개 고르면 5,000원~~ 옛날 5일장터 가면 들리는 리듬감. 헤헤
여기가 카페야.. 조용히 생각해
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소음으로 고객을 몰아내려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.
왜 죽은 채로 앉아 있습니까? 빨간색과 빨간색, 꺼져.
회전율을 높이는 것이 목표라면 성공한 것입니다.
나는 스타벅스라는 이름을 제외하고는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곳이다.
고객에 대한 존중도 중요합니다.
그렇다면 테이블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?
공간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?
그냥 3평 테이크아웃 하세요.
브랜드의 코는 높고 고객은 눈 아래에 있습니다.
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들.. 자존심 챙기세요